요즘 편의점 샛별이 보는 재미로 주말이 기다려짐

My 블로그


나만의 자유러운 공간입니다.

요즘 편의점 샛별이 보는 재미로 주말이 기다려짐

아무리 헛소리 짓거리며 선전성 운운하는 썩은놈들이 개무시하고

드라마를 재밌게 보고있음 ㅎ


90dd97601a50261f36d92899fa95a8ec_1593207745_9786.jpg
 

,

0 Comments
Today
03 Jul 2020
New

새글 베이글녀? 얼굴은 아기처럼 귀엽고 몸매는 글레머스한 여자?

흠... 서양에서는 이런 여자를 이상하게 생각하던데얼굴과 몸이 일치하지 않는다고유독 아시아에서만 이런 베이글녀를 선호하는듯...
0 52 0
03 Jul 2020

새글 오늘도

후끈달아오르고 싶구나
0 4 0
Jul 2020
02 Jul 2020

신세계일세..

이런곳이 있었구먼요... ㅎㄷㄷ
0 5 0
01 Jul 2020

귀엽지 않으면 입에 넣기 힘든 건 당연지 않나요?

난첫경험(삽입섹스)전에오럴섹스를했다.오럴섹스는섹스가아니다라는빌클린턴전미국대통령의말처럼,삽입을하지않으면진짜섹스가아니라는생각이있어서그랬을까.당시사귀던남자친구와키스,페팅을거쳐삽입을할단계… 더보기
0 67 2
Jun 2020
30 Jun 2020
Hot

인기 오늘 실시간 오프 ㅎㅎㅎㅎㅎㅎ

애타라고 음성만남겨씀 ㅎㅎㅎ 근데 이오빠 진짜 개잘함…ㅠㅠㅠㅠ
5 282 2
29 Jun 2020
Hot

인기 언제어디서나

빨릴 준비되어있는암캐 젖통
7 157 2
27 Jun 2020
Now

현재 요즘 편의점 샛별이 보는 재미로 주말이 기다려짐

아무리 헛소리 짓거리며 선전성 운운하는 썩은놈들이 개무시하고드라마를 재밌게 보고있음 ㅎ
0 77 0
27 Jun 2020

놀면뭐하니 - 3번곡 그여름을 틀어줘~

90년대 아련한 기억이 느껴지는 곡이네요 ~ 좋다 크아
0 30 0

최근글


새댓글


추천글 순위


추천 여성회원


키워드


태그
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