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 덜 내니… OTT 가입자들 ‘광고 볼 결심’

인터넷 뉴스


지금 한국의 소식을 바로 확인해보세요.

요금 덜 내니… OTT 가입자들 ‘광고 볼 결심’

KOR뉴스 0 16 0 0
광고요금제로 티빙 콘텐츠를 보면

구독 경제를 표방해온 OTT(온라인 동영상 서비스) 업계가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도입한 ‘광고형 요금제’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. 토종 OTT 티빙의 경우, 신규 가입자 10명 중 4명이 광고형 요금제를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. 광고형 요금제는 영상 시청 전과 중간에 광고가 붙는 대신 광고가 없는 일반 요금제보다 저렴한 게 특징이다.

0 Comments

인기 동영상



포토 제목

포인트 랭킹


커뮤니티 최근글


새댓글


추천글 순위


섹스킹 파트너
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